인연법

애인이 있는지 그리고 있다면 어디에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비법에 대하여

기림역학 2016. 10. 17. 01:00

 

 



■애인이 있는지 그리고 있다면 어디에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비법에 대하여


대운을 포함한 원명(原命)을 문점일의 근묘화실(根苗花實)로 살펴보면 상문살(喪門殺)은 花, 꽃에 해당이 된다. 따라서 문점일의 이진(二辰)인 모레에 해당이 되는 상문살          (喪門殺)이 원명이나 대운에 있으면 현재 혼외정사(婚外情事)를 하는 애인이 있으며      상문살(喪門殺)이 연월지에 있으면 오랫동안 사귄 사이이고 일시지에 있으면 얼마 되지 않은 사이가 된다. 그리고 대운에 상문살(喪門殺)이 있으면 최근에 사귄 사이인 것이다.


또한 장성살(將星殺)문이나 장성살 창문이 있는 집이나 방에 거주를 하고 있다면          본격적으로 바람이 난 일간이고 끝내는 이혼도 하게 되나 그것이 아니라면 어쩌다 실수를 한 것이다. 그리고 대운의 음양(陰陽)을 살펴서 바람난 상대가 회사 내에 있는 사람인지 아니면 회사 외에 있는 사람인지를 알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외도(外道)를 하는 상대방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면

건명(乾命)의 양기(陽氣)대운에는 상대방인 여자가 직장 밖에 있으며, 음기(陰氣)대운에는 직장 내에 있는 여자와 외도를 하게 되며 여자의 양기(陽氣)대운에는 직장 내에 있는 남자와, 음기(陰氣)대운에는 직장 밖에 있는 남자와 외도를 하는 것이다.


바람기를 잠재우는 방법은 장성살(將星殺) 부적을 쓰거나 혹은 장성살(將星殺) 대문이나창문을 막거나 이사를 하면 바람기가 없어지게 되니 반안살(攀鞍殺)방향의 두침(頭枕)  등을 활용한 복합적인 처방을 해 줄 수 있게 되는 것이다.(일진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