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살론

연살(年殺)에 대하여

기림역학 2015. 10. 2. 02:43

 

 



■연살(年殺)에 대하여

호랑이띠, 말띠, 개띠인 인오술(寅午戌)생은 卯목이                                               원숭이띠, 쥐띠, 용띠인 신자진(申子辰)생은 酉금이                                               뱀띠, 닭띠, 소띠인 사유축(巳酉丑)생은 午화가                                                       돼지띠, 토끼띠, 양띠인 해묘미(亥卯未)생은 子수가 연살(年殺)에 해당된다.

도화살(桃花煞), 끼, 전문가 자질이 있고 이미지가 상궁(尙宮)이니 기다림이 있고 매사가 늦어지고 반복과 중복의 의미가 있다. 사교성이 좋고 교제살이니 교제비가 많이 나간다. 교제를 통한 사업이 길하고 하사금을 받으니 횡재수가 있고 상궁은 왕이 한 번 방문을   해 주면 바로 인생이 확 피니 관광지 식당 등 한 철 장사, 입찰사업이 좋다. 또한 상궁은 왕을 홀려야 하니 요염해 진다.

기다림의 연속이니 끈기와 인내심은 강해진다. 연살대운에는 빌려준 돈은 받기가 힘들고 허가나 발령도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왕이 한 번 방문을 해 주면 바로 인생이 확 피게   된다. 연살(年殺)띠는 나의 상궁(尙宮)이니 나에게 잘 한다. 도화살(桃花煞) 띠의 자식은 혼외정사(婚外情事)나 속도위반을 하여 낳은 자식이다. 연살(年殺)이 있는 사람은 누군가를 위해 뒷바라지를 하는 사람이다.

큰 아이가 연살(年殺)띠면 왕이 자주 방문을 하지 않으니 둘 째를 출산하려면 임신도     어렵고 또 오래 걸리게 된다. 매사가 늦어지고 꼬이고 기다림의 연속이며 지인(知人)도  많고 능력, 끼도 많으나 능력발휘가 어렵다.

내점법으로 통변하는 방법은 연살(年殺)일진이나 연살(年殺)세운이면 기다림이니 "소식을 기다리고 있구나!!"라고 통변이 가능하다. 연살(年殺)대운이나 연살(年殺)띠는 떠나간 애인이 돌아오지 않는다. 살기(殺氣)로 작용을 하면 경국지색(傾國之色)이고 주색잡기나 불륜으로 망신을 당하게 된다. 연월(年月)의 연살(年殺)은 불륜이나 사통(邪通)이 강하다. "연살(年殺)+ 원진"은 기다림이니 인물은 좋은데 시집을 못 간다.



 

'신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신살(亡身煞)에 대하여  (0) 2015.10.02
월살(月殺)에 대하여  (0) 2015.10.02
지살(地殺)에 대하여  (0) 2015.10.02
천살(天殺)에 대하여  (0) 2015.10.02
재살(災殺)에 대하여  (0) 2015.10.02